查看原文
其他

고속철에서 支付宝로 음식배달 시켜먹을수 있다

2017-07-17 길림신문 朝闻今日


철도부문으로부터 입수한 소식에 따르면 7월 17일부터 국내 27개 주요 초고속철(高铁)려객운수역에서 고속철 온라인음식배달을 할 수 있다고 밝혔다. 게다가 려객은 현금이 없어도 알리페이(支付宝)로 결산할 수 있다는 것이다.

 

이에 앞서 철도총회사는 ‘중국철도료식’ 계렬제품을 내놓은 후 부동한 지역, 부동한 계절, 부동한 시간대, 부동한 소비수요에 따라 스낵을 파는 토대우에서 찐빵, 물만두, 밀가루국수 등 여러가지 지역성 특색이 있는 음식을 손님들에게 내놓았다. 300여가지 품종에서 400여가지로 늘였다.


7월 17일부터 앞에G、D글자가 달린 고속철 승객은 12306사이트, 휴대전화APP로 탑승렬차에서 공급하는 료식을 주문할 수 있을 뿐만아니라 연도 료식공급소에서 공급하는 사회 브랜드료식도 주문할 수 있다. 또한 페이지에서 제시하는 료식을 선택하기만 하면 알리페이로 결산할 수 있다. 사회 브랜드란 맥도널드, 컨더키, 스타벅스와 각 지방의 특색 미식이다.



시범에 들어간 온라인료식공급역은 27개, 주로 상해, 천진, 광주, 남경, 항주, 서안, 심양, 장춘, 무한, 제남, 복주, 하문, 장사, 성도, 중경, 란주 등 성도역과 중앙 직속 중점 개발도시 소재지 초고속려객운수역이다.



편역: 홍옥   래원: 중국뉴스넷




추천열독



您可能也对以下帖子感兴趣

文章有问题?点此查看未经处理的缓存